여기에 주의할 말을 넣어야겠다.

여기에 주의할 점을 하나 넣어야겠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 소득을 올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어려운 일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 매일 적어도 4~5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플러스, 마케팅 방법에서 혁신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어떤 아이템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을 연구하라 제휴 링크에 관한 계획의 모든 것 당신은 이것을 하는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알아내는 즉시 이익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다른 현금 창출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투자를 요구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주,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방문자들을 광고와 마케팅에 데려오기 위해 웹사이트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전략은 수많은 제휴 마케팅 캠파이를 위한 시작 패드인 하나의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다.gns제휴 마케팅은 질 좋은 아이템으로 열정적인 독자와 접촉한다 당신은 중개자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체크아웃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교통을 창출하기 위해 사이트를 개설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한다 당신은 어떻게 교통을 얻는가?이 이야기에서 알게 된 교훈을 항상 기억한다.

그냥 나온 핫한 제휴사 제안이 있었다. 페이스북에서 몇 분 만에 입소문이 났다. 제품이 직설적으로 나왔다. 하지만 그것은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단순히 상상만 해도, 1분 동안, 수중 닌자 뜨개질의 특정 틈새에 대해 유달리 생각하고 있었는데, 전혀 모르는 웹사이트를 찾아갔다는 것. 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거나, 20파텀 아래로 내려가면 푸를 바 https://ko.wikipedia.org/wiki/하나님의 교회 온라인 예배 느질하는 것을 어렵게 만드 하나님의 교회 온라인 예배 는 현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을 사겠는가?하지만 높은 수수료를 지불했기 때문에, 마침내 그 상품에 뛰어들었을 때 그 상품은 한 조각의 휴지 조각이거나, 혹은 특정 품목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휴 마케터들의 무서운 이야기들이 많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함께 탈출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그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다.

돈 한 푼 벌지 않고 덤빈다.제휴사 사용을 촉진하는 것에 있어서,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가지는 아이템에 직접 연결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비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유료 소비자로 전환시키는 것이어야 하며, 단지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이어야 한다.

나는 그것을 하지 않을래아마존 제휴사부터 시작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도입하기에 좋은 방법이다. 제휴 마케팅은 말 그대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해 줄 것이다. 제휴사 프로그램에서는 당신이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보여줄 것이고, 당신은 사기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처음에 흰색 모자 Browse Engine Optimization(엔진 찾아보기 최적화)을 적용하십시오. 교환 링크, 고품질 자료 작성, 두 번째 및 주요 계층 디렉토리 사이트에 사이트 제출, 게시물 작성, 뉴스 릴리스 작성 등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프로그램은 한 달,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한다.

당신의 지불 시간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업체들은 제휴사가 수표를 제공하기 위해 이행해야 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커미션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어필은 늘고 있지만 아직 경쟁자가 넘쳐나지 않는 키워드를 찾도록 노력하라 그 방법은 지금까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기법인 검색엔진으로부터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격투의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검색엔진을 사용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 다양한 키워드를 선별할 수 있다.

알겠다재료는 제휴 판매를 촉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다양한 장소에서 마케팅을 할 수 있지만, 결국 당신의 웹사이트에 판매 통지서를 만들 것이다.제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새로운 제휴사가 광고비를 초과하게 되는 것이다. 당신의 지출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만드는 것과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사 마케팅 시스템은 다음과 같을 수 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한 채 뛰어들어 아무런 연구도 하지 않고 아이템을 홍보하기로 결정하는 제휴사에 무자비함. 아이템이 홍보를 선택하기 전에 먼저 판매된다는 것을 알아야 함. 이윤을 남기려면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의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