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개인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도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당신은 개인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물기를 원하지만, 그들에게 또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개인들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개인들에게 당신은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함을 알리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그렇게 할 수 있다.

o 당신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한 개인들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이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동시에 돕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토토사이트 있다.

지난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받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그렇다,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의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좋은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실제로 얻을 수 있다.

견고한 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의 v를 와락할 수 있다.

훌륭한 자료를 보유한 고객, 이메일 마케팅의 활용, 다양한 항목에 대한 리뷰 작성,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 제공(Google Adsense 등) 등 훨씬 더 많은 정보 제공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그 단점은 새로운 계열사가 마케팅 비용을 감당하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얼마인지 알고 그것을 당신이 수익을 내기 위해 만드는 것과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사 마케팅 시스템은 b가 될 수 있다.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고 뛰어들어 아무런 연구도 하지 않고 어떤 항목을 홍보하는 것을 선택하는 계열사에 대한 루탈. 어떤 항목이 홍보를 선택하기 전에 제공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이윤을 남기려면 저렴한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가 필요하다.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작동 방식의 예제로 구성됨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의 기타 평가(허가를 받아)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함 제휴사로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고 있어야 함사람들은 당신의 짧은 글을 웹에서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링크들 사이를 누를 것이다. 그러면 제휴사는 당신에게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측의 일은 거의 또는 전혀 없다.사이트를 통해 제품 리뷰를 주최하고 리뷰에 직접 참여하게 할 수 있음 리뷰는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함 리뷰가 끝날 때 제휴 아이템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킨 다음 해당 평가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왜냐고? 무료 정보가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업체가 알지 못하는 것을 알고 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지식이 힘이다. 모든 사람이 그렇지 않다면 말이다.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다.

당신의 청중을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청중은 당신의 제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 토토사이트 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포괄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 Mike라는 이름을 가진 Mike라는 이름의 주(州)에서 당신을 산책시키는 것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그는 자동차 개발과 자동차 수리를 좋아한다.

그는 그의 친구와 가정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그것을 하는 것을 즐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업들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따라서, 당신은 지속성을 드러내야 한다.

지속적이고 느린 접근법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순위를 매기기 더 간단한 다양한 긴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많은 자료를 만들려고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생산적이고 일정하다면, 당신은 일을 더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너 자신항상 기억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마케팅이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배너를 올린 다음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하면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시간이 필요한 만큼 작동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일부 제휴사는 당신의 제휴사들 과거에 당신에게 실제로 효과가 있었던 마케팅 방법은 다른 직업이나 프로젝트에서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당신의 모든 프로젝트가 홈런을 치리라고 기대하지는 않는다.보증서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