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을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나올 수 있는 세 가지 주요한 결과가 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담배를 끊을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세 가지 주요한 결과가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는 노력에 도움을 주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당신이 금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상기시켜주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어떤 방식으로 반응하고 있다.

혹은 그 반응이 실제로 당신의 능력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불행히도, 그 친구나 가족은 담배를 끊으려는 당신의 시도에 수동적인 면역으로 반응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심지어 공공연히 당신의 시도에 저항할 수도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없다, 당신이 전에 시도했던 것, 당신의 의지력 부족이나 끈기 부족에 대한 다른 논평들.QuitNet은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가장 큰 공동체들 중 하나이다. 금연하기를 원하는 사람과 가장 오래된 사람. 전세계적으로 약 6만 명의 회원이 있다.

QuitNet은 상담치료부터 수업 지원, 개인들이 금연에 대해 배우는 데 유용한 기사와 조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치료 서비스는 무료가 아니지만 커뮤니티 서비스는 또한 이 웹사이트가 될 것이다. 금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국 내 의사들과 의사들을 찾도록 돕다목표문을 써서 멈추겠다는 확고한 약속을 만들어라 당신의 목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류도균 진술은 당신의 금연 날짜에 날짜가 적혀 있는 저널 항목과 같아야 한다 비흡연자가 되고자 하는 당신의 열망에 대한 강한 감정과 실제로 담배를 끊을 수 있었던 당신의 감사함을 표현하라uit 흡연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얼마나 큰 기분인지, 담배가 더 이 류도균 상 당신의 삶의 일부가 아닌 지금 당신이 얼마나 기분이 좋아졌는지, 그리고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사는 것을 얼마나 기대하고 있는지를 적어라. 당신과 함께 그 목표 진술서의 사본을 유지하고 매일 두 번 읽는다 – 당신이 아침에 일어날 때 첫 번째 그리고 마지막에 o.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날.담배를 끊기 위해 데이트를 하지 마라.이것이 당신의 노력에 더 큰 부담을 줄 뿐이다.한 번에 하루씩 담배를 끊기 위해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해결하라.담배를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습관을 갖도록 노력하라.가끔은 담배를 끊고 일상생활을 계속해 나가라 of 시선은 정말로 생각을 가져간다.당신이 담배를 끊기를 원한다면 어리버리들를 많이 갖도록 노력하라.그대신 어리버리를 움켜쥐고 담배 구입을 피우고 싶은 유혹을 뿌리쳐라.이 어리버리의 막대기는 그들이 당신의 손가락을 점령한 담배를 잡는 습관처럼 유지되기 때문에 당신은 빈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사탕은 당신의 입을 바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욕망을 일찍 멈출 수도 있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그만두기 위해 노력하라 – 욕망을 재확인하고 자신을 상상하라. 매일 시각화를 수행하고 확언을 반복하는 데 몇 분 정도 소요하라. 연구에 따르면 노력을 멈출수록 성공할 가능성이 더 커진다고 한다.

운동 또는 달리기: 흡연은 폐를 지치게 하는 경향이 있고 몇 걸음 걸을 때조차 헐떡이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아차렸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좋은 징조가 아니다 담배를 끊을 때, 당신은 체육관에 들어가거나 아침에 달리기를 할 충분한 시간과 예산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정신을 회복시키고 당신의 폐가 튼튼해지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의 목표를 만든다 m비록 담배 한 개피도 아프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 확신할 수 있지만 많은 노력과 노력을 취소한다.

담배 한 개피도 금연 계획을 망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자신의 힘과 결단력을 믿는 것이 금연에 열쇠다. 담배를 끊을 수 있다는 인상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은 아마도 어려운 일을 극복했을 것이다. 장애물들, 그리고 성공. 그리고 성공. 그 성공들을 여기서도 계속 유지하고, 당신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그러한 감정들을 시나 노래에 담아라, 당신의 욕망이 가장 강할 때. 이런 말들을 매일 떠올리게 하는 것은 가능하다. 또는 당신이 그 갈망을 느낄 때마다. 이것은 담배를 끊으려는 당신의 시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h에서 벗어날 필요가 있다.

흡연에 대한 거부, 니코틴 중독을 깨뜨리는 것 외에도 모든 흡연자들은 식사 후나 아침 커피와 같이 다른 사람들보다 흡연을 더 즐기는 시간을 갖는다. 이러한 상황을 예방하는 것이 불가능할 때 이러한 상황을 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을 주의 산만하게 하기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항상 시가 먹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면.그것은 하루 동안 매우 긴 시간을 만들어 낼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의지력을 지치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 욕망을 감당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그들은 당신의 노력에 도움을 주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당신이 멈추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친절한 알림 메시지를 당신에게 제공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그들은 어떤 방식으로 반응할지 모른다. 아니면 그 반응이 당신의 시도를 약화시킬지도 모른다. 불행하게도, 그 친구나 친척은 면책특권을 가지고 당신의 노력에 반응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들은 심지어 개방될지도 모른다.당신은 당신의 시도를 거부하며, 당신의 의지력이나 끈기가 없다는 것에 대해 이전이나 다른 코멘트로 당신을 조롱한다.